耦永远不会离开你

耦只会离开如果你选择放开耦的手

我爱我的黄文扬

爱耦别走

爱耦别走

2010年3月19日星期五

❤ sorry 宝贝❤






Sorry Sorry Sorry Sorry
nae ga nae ga nae ga meo jeo
ne ge ne ge ne ge ppa jyeo
ppa jyeo ppa jyeo beo ryeo Bab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nu ni bu syeo bu syeo bu syeo
su mi mak hyeo mak hyeo mak hyeo
nae ga mi chiyeo mi chiyeo Baby
ba ra bo neu
nun bij so ke
nun bij so ke
na neu na chi
na neu ma chi
woe hol rin nom
i jen beo seo na ji do mo shae
keo leo o neun
neo eui mo seup
neo eui mo seup
neo neun ma chi
nae sim jan geul
balp go wass na bwa
i jen beo seo na ji do mo shae
eo dil ga na dang dang ha ge
us neun neo neun mae ryeok jeok
chak han yeo ja il sae ki ran
saeng gak deu leun bo pyeon jeok
do do ha ge
geo chi meops ge jeong mal neo neun hwan sang jeok
do li kil su eop seul man keum
ne ge ppa jyeo beo ryeo sseo

Sorry Sorry Sorry Sorry
nae ga nae ga nae ga meo jeo
ne ge ne ge ne ge ppa jyeo
ppa jyeo ppa jyeo beo ryeo Bab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nu ni bu syeo bu syeo bu syeo
su mi mak hyeo mak hyeo mak hyeo
nae ga mi chiyeo

没有评论:

发表评论